안녕하세요 ~ Tv 스타 뿌직가중계 스물한 번째 포스팅 글입니다. 오늘은 30퍼센트에 이르는 시청률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는 KBS2 인기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속 이민정 배우의 활약 소식을 듣고 이번 블로그 포스팅은 배우 이민정 포스팅을 기획했습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



지난 3월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연일 20퍼센트 후반대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 중인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 배우의 활약은 많은 시청자로 하여금 관심과 사랑을 유발했습니다. 이러한 배우 이민정 프로필을 살펴보면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이름 이민정 출생월일 1982년 2월 16일생으로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이민정 나이 2020년 현재 기준 만 
38세입니다. 이민정 키 167cm로 평균 키보다 큰 신장을 하고 있으며 이민정 몸무게 49kg으로 꾸준하게 관리된 체형과 더불어 수려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



이민정 가족 구성원으로는 이민정 배우자 이병현과 아들이 있습니다. 이민정 남편 이병헌과는 2007년 지인의 소개로 인해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이후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잠시 헤어짐의 시간을 가졌다가 다시금 서로 간의 마음을 확인한 후 남편 이병헌의 집에서 데이트하며 사랑을 나누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민정 이병헌 부부는 2012년 공개된 장문의 글을 통해 공식적인 연인임을 밝혔으며 이민정 이병헌 나이차 12살 차이에도 불구하고 선남선녀의 이미지를 보여주면서 2013년 8월 결혼에 성공하였습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


당시 세기의 커플이라고 불리던 이민정 이병헌 커플은 교제 소식을 알린 지 1년 만에 결혼에 성공하였으며 할리우드에서도 활약을 보이던 이병헌의 결혼식이라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글로벌 스타 이병헌의 배우자이자 배우 이민정은 자신의 출생 지역인 청담동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후 현대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에 입학하여 연기를 전공한 후 지도 교수의 눈에 띄어 연극을 시작하면서 연기에 입문했습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


이민정 첫 작품은 2004년 연극 서툰 사람들이며 2개월 정도의 장기 공연이었고 자신의 배역 화이 역할에 가장 어울리는 배우라 평가받으며 배우로서 조금씩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이민정 2003년 인기 공포영화 시리즈 여고괴담 3 여우계단을 통해 이민정 데뷔했습니다. 당시 단역으로 출연하였지만 눈에 띄는 외모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후 이민정 2007년 영화 포도나무를 베어라에서 주연 역할로 출연하면서 본격적인 배우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이어 2009년 영화 백야행 하얀 어둠 속을 걷다와 펜트하우스 코끼리 그리고 2010년 시라노 연애조작단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면서 이민정 배우로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습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


이민정 드라마 분야에서도 많은 작품을 출연하였습니다. 이민정 대표작으로는 2005년 드라마 이민정 데뷔 작품인 SBS 사랑공감이 있으며 배우 이민정의 얼굴을 본격적으로 알린 2009년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 그리고 2013년 내 연애의 모든 것 등 10여 편이 넘는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아왔습니다.


드라마 속 이민정 활약이 이어지면서 이민정 사생활과 이민정 집안 등 개인적인 부분에 관해서도 팬들과 네티즌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이민정 집안 이슈는 방송을 통해 그 정보가 전해지면서 많은 화제를 낳았습니다. 2014년 tvN 예능 명단공개 2014를 통해 이민정 집안 스펙이 공개되었습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


이민정 친할아버지는 부장 판사 출신이며 이민정 아버지는 광고회사 간부 출신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외가 쪽 이민정 외할아버지의 경우 서울대 교수직을 지낸 고 박노수 화백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민정 어머니는 피아노를 전공하신 피아니스트이고 외삼촌들은 각각 카이스트 교수와 한국해양연구원 책임연구원으로 알려졌습니다.


뛰어난 스펙을 가진 이민정 집안 구성원과 더불어 세계적인 스타 남편 이병헌까지 모든 것을 갖춘 배우 이민정 그녀의 2020년 브라운관 복귀작인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스토리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



배우 이민정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드라마 스토리 내용은 매일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송 씨네 가족의 파란만장한 이혼 이야기로 시작해 시간이 흐름에 따라 서로 간의 사랑과 가족애를 느끼게 된다는 가족 드라마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속 송가네 셋째 역할 송나희 역을 맡은 이민정 배우는 의대를 수석 입학할 정도의 지적인 모습과 더불어 남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마이웨이 성격의 연기를 맛깔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



2020년 3월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7시 55분 주말 저녁을 책임지는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직접 시청하시어 이민정 배우와 더불어 연기파 배우들이 펼치는 따뜻한 가족 이야기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


또한 이어지는 Tv 스타 뿌직가중계 스물두 번째 포스팅 글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